2010년 여름 다이어트 시작!!! "모모랑 함께 발품팔며 제발 뼈만남기실부운~~~" 외치는 모모님의 블로그에서 퍼온 글이예요~
http://blog.naver.com/artist1106/105584633(출처)

세분중 어느분이 모모님일까요??

요즘 어떤 다이어트 하시냐는 질문과 우리의 정보공유에 대해
발품팔아 함께하는 성원에 힘입어

쟈쟝♪( ̄▽ ̄)/"

2010년 모모의 다이어트 구세주 2탄

두유 비지 겐코쿠키 일본제품(초 대량입니다.)(문의 02-763-1766)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두유비지들과 젠젠틀려요,

요건 슬림케어의 일등공신 에리카 소개가 아니고,
그녀의 왼팔?kkk 아사코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반 두유 비지쿠키나, 예전의 다른 두유비지 쿠키들하고 비교하지 말래요 kkk

월씬더 단단하고, 맛도 더욱 고소하고,
비지90%에다가 지방도 더 태워버리고!! 당연히 설탕 제로!!!

아니 대체 어디서 이딴 귀중한 정보들을 구해오는 건지
나 진짜 여기있는거 이럴때만, 완전 햄볶아요^^

맛카랑 치아키랑 리카랑 넷이서 요거 넣어가지고 다닌다고
우린 귀여운 여자라면 신나서 벤또통 샀음(^^)

참고로 치아키는 케어베어 벤또통

우선 다들 아사코한테 3kg씩 주문 했는데 맛카만 4kg!
우리모두 '어째서야?' 어째서 맛카만 4kg해? 통일하자!'
이랬더니....

'아 고멘 우치노 오카아짱'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윳카꺼 챙기는 줄 알았음

뭐 어쨌든 구지 챙기지 않아도 집에서 두 모녀가 먹고있으면,
남은 딸이 가만있겠냐만은 kkkk

요즘 저의 패턴은, 강하게 다이어트가 필요해서,
아침, 저녁으로 6~8장 정도랑 물 3컵이랑 먹고있구요
(두유 겐코쿠키 한국형은 9개 정량으로 딱 나눠져서 편해요^^)

단, 낮에는 먹고싶은거 먹되, 칼로리 컷팅제랑 함께 먹고 있답니다.

다행인게 요번꺼는 비지가 90%라 그런지,
진짜 막 배에서 부풀어 올르는지 포만감도 끝내주네욤
사실 쉐이크는 이제 질려서 포기ㅋㅋㅋ
dhc에서 컵케이크 다이어트 뭐 이것도 나와서 사봤는데,
막상 만들어보니 양도 적고해서 한국 친구 보내줬더니
욕먹었어요ㅜㅜ
모모님일까? 윳카님이라는데..

어제의 윳카
요즘 자주 갱신중이네요kkk

저, 앞으로 7kg남았어요 ! !
이웃님들은 다들 어떠신지?

나한테도 좋은 정보를 좀 kkk
두유 쿠키 자세히 보기 <클릭>
일본 모델활동을 하며 다이어트를 하는분이구요, 겐코 두유 쿠키 다이어트를 하시는듯 하네요,
일본과 다르게 한국은 200kcal 정량으로
쿠키 9개 먹기좋게 진공 포장 되어있어 편리 하답니다.^^

두유 겐코쿠키 영양성분
1회 제공량 : 1봉지(기본맛50g, 참께맛52g, 녹차맛51g) 총9회 제공량 1박스 9봉지(450g)
'두유겐코쿠키 영양분석표'

막간을 이용한 전혜빈의 막간댄스 '태보' 다이의트의 효과를 위해선 적당한 운동은 필수랍니다.^^*

Posted by 오페 PRAV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