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몸매를 유지하는 특별한 방법은 없어요, 다른 할리우드 스타나 모델이
하는데로
저역시 하얀음식(밀가루, 밥)은 전혀 입에 대지 않아요,
그건 독이니까
요, 저 자신에게 
'배고프지 않다'고 최면을 걸어요, 그럼 마법처럼 식욕이 사라지더라구요. 아니면 거울을 봐요, 거울속에 제 몸을 볼때면
'이건 절때 잃고 싶지
다'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미란다커 (Miranda Ke
rr)-
 
 

그렇지만 그녀도 다이어트는 한다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너무 유명하죠^^)

 * 아침 : 레몬쥬스 +  닭가슴살 1쪽 + 호밀빵 1쪽
 * 점심 : 아몬드 3알 + 플레인 요거트 + 꿀
 * 간식 : 오렌지 쥬스 1컵 + 고구마 1개
 * 저녁 : 연어샐러드 + 오이 + 삻은계란

삼성서울병원 가정의학과 유준현 교수는 “미란다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식사를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체중은 자연적으로 감소할 수밖에 없다”며 “그러나 장기간 이 방법을 쓰다 보면 영양실조 등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타들의 단기 다이어트]<<클릭



"풍만하고 굴곡 있는 몸매를 가진 비욘세의 다이어트 비밀은 ‘단 음식을 과일로 대신 하는 것’입니다.
과일은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피로물질인 젖산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욘세 (Beyonce Giselle Knowles)-

“14일만에 22kg나 뺏어요.” 영화 '드림걸즈' 개봉을 앞두고 영화 배역에 맞춰 살을 뺀 비결을 밝혔는데요 그비법은 ‘단풍나무 시럽(Maple syrup) 다이어트’.

일명 ‘비욘세 다이어트’로 불리는 이 방법은 1985년 스위스에서 처음 시도됐다. 특징은 일체의 식사를 하지 않고 오로지 특수하게 조제된 용액만 먹는다는 점. 용액에는 물, 카옌후추, 단풍나무 시럽 세가지만 들어간다. 기호에 따라 레몬주스를 첨가할 수도 있다.

카옌후추는 포만감을 증진시켜 식욕을 떨어뜨리고 단풍나무 시럽은 미네랄 등 식물성 영양성분을 포함해 음식섭취를 줄이는 역할을 한다.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을 강화하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달리 포만감을 느끼게 해 식사량을 줄이는 다소 원시적인 방식이다.

단국대병원 가정의학과 정유석 교수는 “비욘세 다이어트는 국내에서 유행하는 초저열량식 다이어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며 “인체의 독을 빼는 안전식품이라거나 장을 청소하는 효과도 증명된 것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비욘세 다이어트가 단기적으로는 체중감량 효과가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요요현상을 불러올 수 있으며, 단백질, 탄수화물, 필수 지방, 비타민과 무기질 등 필수영양소의 결핍으로 지방간, 암, 골다공증, 당뇨병 등 각종 질환을 불러와 수명을 줄이는 결과를 가져올수있다고 말한다.
[효과적인 단기 다이어트]<<클릭




"매일 아침 식사로 토마토를 먹습니다. 토마토는 칼로리가 낮고 칼륨,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시 영양소 섭취에 효과적이며 가격도
저렴해 부담이 적습니다."
-카메론 디아즈 (Cameron Michelle Diaz)-

토마토 다이어트를 하는 스타들은 카메론 디아즈, 제니퍼 에니스톤, 린제이 로한등이 있는데요 그들 모두 토마토로 다이어트를 하는 공통점이 있지만 방법은 다릅니다.
 '카메론 디아즈'는 아침만 토마토로 배가 부를 때까지 먹고, 점심과 저녁은 보통식사를 하구요 '제니퍼 에니스톤'은 포만감을 위해
매끼 식사전에 반드시 토마토를 하나 먹고, '린제이 로한'은 속성 다이어트를 하는데 3일동안 주 식사로 토마토만 먹습니다.

모두 효과를 높이기위해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올리브 오일을 같이 먹어 몸속에

노패물을 내보내기위해 힘쓴다고 하더군요.
그들이 다이어트의 효과를 본건 토마토 다이어트도 있지만 아몬드와 견과루 같은것으로 포만감과 영양소를 충족시켰기에 가능했다고 입을모아 이야기 한다.
유명한 미란다커도 다이어트식단에 아몬드가 들어있죠^^~ 
[검증된 단기 다이어트]<<클릭


저는 양배추 다이어트를 합니다. 아침은 토스트 한쪽, 크림과 설탕을 넣지
않은 커피 한잔, 양배추 수프나 샐러드를 먹습니다.

점심과 저녁은 닭 가슴살 구이 1인분, 시금치 샐러드, 자몽 1개, 양배추
수프나 샐러드를 먹습니다.

양배추는 100g당 29kcal일 뿐 아니라 다른 야채에 비해 포만감도 훌륭한
편입니다.
거기에 섬유질도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케이트 윈슬렛 (Kate Elizabeth Winslet)-

양배추 다이어트는 니콜리치도 한달에 8kg정도 감량하였다고 하는데요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데에 반하여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아주 낮지만 간을 전혀 하지 않아야하기에 어려운 다이어트중 하나입니다.

양배추는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에도 좋고 혈관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성인병의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효능과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러나 원푸드 다이어트의 단점을 여실히 보여주는데요, 영양의 불균형으로 건강에 치명적이 독이 될수도 있으며, 요요현상이
쉽게 올수있습니다.(바나나다이어트, 양배추다이어트 등의 원푸드 다이어트의 공통점입니다.)
[확실한 단기 다이어트]<<클릭


" 육류와 우유나 치즈 같은 유제품을 입에 대지 않는 채식주의자입니다.
주로 레몬을 넣은 물을 자주 마시는데 레몬은 적당히 새콤할 뿐 아니라 식욕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어 기름진 음식이 당기지 않게 해줍답니다."
-애슐리 주드 (Ashley Tyler Ciminella)-

'에슐리 쥬드'는
고기,생선은 물론, 우유, 치즈등의 유제품도 먹지않는 철저한
채식주의자구요 아침에 공복에 레몬물을 1잔을 마신후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와 저칼로리 씨리얼로 아침식사를 한답니다.
(미란다커도 아침 공복에 레몬물 한잔을 꼭 마시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은 구연산을 함유, 체내에서 중성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 장내 나쁜 세균을 없애는데 효과가 있으며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두유와 씨리얼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고루 들어있는 비교적 균형이 잡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듯 하지만, 채식위주의 식단은 고지방 식품을 제한하여
효과적으로 열량을 줄이는 반면... 단백질, 철분등의 결핍 위험이 있어 콩, 두부, 두유를 많이 먹어 단백질을 보충하고, 철분과 칼슘제를 함께 먹어주는것이
좋습니다.
[맛있는 단기 다이어트]<<클릭



'39살에 3째를 임신한 독일 출신의 '클라우디쉬퍼' 그리고 47살에 임신한 '데미무어' 클라우디 쉬퍼는 임신하기전 단것은 전혀 입에 대지않고 전용 트레이너를 두고 그가 시키는대로 먹고 운동하며 몸매를 유지했지만 아이를 가지고 모유를 수유 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되었다고 한다.' 

"출산후에는 정확하게 칼로리를 계산해 균형있는 식사와 허브티 즐겨 하였습니다. '캐모마일'이나 '라벤더', '로즈메리' 등의 허브티를 마셨더니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이 줄고 출산후 변비가 해소되어 아랫배 부기를 빼는 데 효과를 보았습니다. 임신중 간식의 습관은 허브티로 대신하여 간식의 욕망에서 벗어날수 있었습니다."
-데미무어 (Demetria Gene Guynes)-

데미무어는 씹는 음식을 최소로 줄이고 주스를 많이 먹는 3일 주스 다이어트’ 의 '단기 다이어트'로 유명 한데요, 주스 종류는 딸기,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토마토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스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3일을 넘겨선 안 됩니다. 

[안정된 단기 다이어트]<<클릭


 American health Journal -  TV:Cookie diet

                                      
Posted by 오페 PRAVIA